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판 설국열차 예고편 영상! 5월 25일부터 시작! (ft. 남산타워 ㅋㅋ)

by 오무소바 2020.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드디어 넷플릭스 오리지날 '설국열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영화의 인기를 업어

넷플릭스에서 설국열차를 만들었는데요 ^^

원래 설국열차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로, 기생충 전에도 많은 작품성을 인정받는 영화였습니다.

특히 열차 안에 모든 사회적인 구조와 부조리를 담아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었죠.

 

첫 편 공개는 5월 25일이며, 동시에 1, 2화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는 월요일마다 1편씩 추가로 공개한다고 하네요 ^^

 

저는 영화 설국열차를 참 재밌게 봐서 무조건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추가로 아래에 포스터를 자세히 보시면, 창 밖으로 남산타워(서울타워)가 보입니다 ㅎㅎ

본방 사수 하면서 언제 나오나 한번 봐야겠네요 ㅋㅋㅋ

 

포스터 중간에, 남산타워(빨간 원)이 보입니다. ㅎㅎ

 

예고편 풀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youtu.be/B_nzi46Dllg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