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스/뉴스, 정보

후쿠시마 오염수와 해산물. 일본 펀쿨섹좌 고이즈미 신지로 오늘자 반응 ㅋㅋㅋ

by 오무소바 2023.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오늘은 펀쿨섹좌로 유명한 고이즈미의 

후쿠시마 오염수에 대한 반응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ㅋㅋㅋ

 

후쿠시마 오염수가 안전하다며, 후쿠시마현의 마나미소마시의 해변에서 무려 서핑을 즐겼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재밌게 보내고 있네요..ㅋㅋㅋ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조금이라도 전하기 위해서라는 생각입니다." 

이 분은 말도 참 어렵게 하네요 ㅋㅋㅋ

 

역시 펀쿨섹좌...

 

자.. 마무리는 후쿠시마에서 회를 먹으며 안전함을 몸소 증명해 보였다고 합니다.

 

뜬금없는 퍼포먼스긴 하지만 그래도 몸소 보여주는 모습이 말만 하는것보다 낫나? 싶기도 합니다...

인생은 펀쿨섹좌처럼...ㅎㅎ

 

 

펀쿨섹좌가 어떻게 생겨난건지는 지난 포스팅에서 다룬적이 있습니다.

https://omuyakisoba.tistory.com/16

 

펀쿨섹좌 뜻 (고이즈미 신지로 어록) + 일본어 공부는 덤 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ㅋㅋㅋ 요즘 펀쿨섹좌 라는 말이 인터넷에 있어서, '이게 뭐지?'라고 찾아봤더닠ㅋㅋㅋㅋㅋ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아는 고이즈미 아시죠? 그 사람의

omuyakisoba.tistory.com

 

어쨌든... 후쿠시마 오염수로 참 많이 많습니다.

과학적으로는 안전한게 증명이 됐다는데, 그걸 믿기도 쉽지 않은게 현실이네요 ㅠ

예전에 식품에 대한 방사능 수치도 올린 전력이 있는것도 그렇고 (이번엔  국제 기준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일본 정치인들이 매일 후쿠시마산 음식 먹는걸 인증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그나마 마음이나마 편하겠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