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여행, 맛집 리뷰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엣지 추천!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 (ft. 베스트 콰트로)

by 오무소바 2023.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이번에 도미노 피자에서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를 출시했다고 해서 얼른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도미노 베스트 콰트로 + 일반도우 + 더블치즈 페퍼로니 엣지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사진부터 보시죠!

 

저의 최애 베스트 콰트로입니다 ㅋㅋㅋㅋ

스테이크 피자랑 다른 피자랑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ㅋㅋ

 

그리고... 대망의 엣지!!

체처로니와 치즈의 적절하고 짭짤한 조화 ㅋㅋㅋ

 

안쪽에 흘러나온 치즈와 페파로니가 보이시나요?

맛은 표현하자면...

 

부드러운 치즈 + 페퍼로니의 짭짤함

이런 느낌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ㅎㅎ

 

추가금은 붙지만 그래도 저는 앞으로 페퍼로니 엣지 자주 먹을거같네요 ^^

 

아래 사진처럼 치즈가 흘러나올 정도로? 치즈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엄청 치지 했어요 ㅎㅎ

 

더블 치즈 페퍼로니 엣지! 진짜 추천합니다.^^

 

 

 

(공감버튼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