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여행, 맛집 리뷰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콤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by 오무소바 2023.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오늘은 BBQ의 자메이카 소떡만나 콤보를 먹어봤는데요!
처음에 자메이카 소떡만나랑 콤보랑 두개가 있어서 헷갈렸는데 알고보니 콤보가 닭다리랑 날개, 봉만 있는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전! 25,500원짜리 자메이카 소떡만나 콤보로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오리지날 한마리는 24,000원입니다)

사진부터 보세요!

 


맛은 자메이카 소스 + 매콤한 소스맛?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

평소에 자메카를 좋아했는데 조금 더 매콤하다고 해야하나? 거의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떡은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고 튀겨있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떡만 추가해서 먹고싶을 만큼!

소세지도 잘 튀겨져서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른 리뷰를 보면 소스가 적은곳도 있던데 제가 주문한곳은 소스가 충분히 발라져있었습니다 ㅋㅋ

보너스로 4,000원짜리 케이준 감자!

감자튀김은 항상 시켜먹습니다 ㅋㅋㅋ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콤보!

개인적으로 다시 시켜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ㅋㅋ

 

평소에 황금올리브 자주 시켜먹는데, 사람 많아서 두마리 시킬때 추가할 정도?

그리고 가끔 시켜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황금올리브가 맛있었는데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은 99% 성공할거 같은 맛이었습니다!

 

(매운맛은 살짝 매콤한 정도지 맵다는 정도는 아닌거같아요. 신라면이랑 비슷하거나 덜 매운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