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무소바/일상, 생각

'나는 원숭이다.' 카카오톡 해킹된다는 이야기는 거짓말이라고 하네요.

by 오무소바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 입니다.

현재 카카오톡에서 위 사진과 같은 링크를 누르면

'나는 원숭이다.' 라는 글씨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저도 해봤는데요 ㅋㅋㅋ

 

그런데 이후에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고유 패킷이 스니핑돼,

추후 카카오톡 해킹, 강제 메시지 전송 등으로 악용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루머가 퍼져서

사람들이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에서는 그런 해킹이나 문제는 없다고 했다고 합니다. ㅎㅎ

하나의 재밌는 해프닝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