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스/IT 뉴스

아이패드 폴드 2024년에 나온다는 루머가 많네요. 사진모음

by 오무소바 2023. 10. 19.
반응형

아이패드 폴더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그 중에 한명이라 계속해서 루머들을 보고있는데요.

 

요즘은 새로운 아이패드에 대한 뉴스들이 많이 나오고 있고

조금씩 아이패드 폴더에 대한 소식들이 강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이런 루머들은, 디스플레이나 관련 부품들을 개발, 생산하는 곳으로부터 노출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대만쪽 뉴스로 계속해서 2024년 말, 2025년 초 출시에 대한 루머가 나오고있ㄷ고 하네요.

 

특히 애플은 M1, M2 칩으로 혁신돌풍을 일으키며 아이패드 프로 라인업으로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여전히 갤럭시 폴드에 비해 폴더 시장에는 진입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렌더링 사진

애플을 분석하는 분석가들에 따르면, 애플은 접히는 부분의 주름을 굉장히 예민하게 보고있고

이를 완화화는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기 위해 LG, 삼성 등과 협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애플이 만들면 그래도 주름이나 기타 문제들이 확실히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나오기만 하면 무조건 구매할 예정이네요 ㅠㅠ

 

아래에는 그동안 렌더링으로 나온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일본사진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제일 흥미롭긴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