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스/IT 뉴스

애플펜슬 3세대 출시! USB C 타입으로 가성비까지 vs 1세대,2세대 비교

by 오무소바 2023. 10. 18.
반응형

드디어 애플펜슬 3세대가 출시했습니다!

어제 애플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7가 나온다는 루머가 많았었는데, 결국 애플펜슬 3세대만 출시를 했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출시한 애플펜슬 3세대는 가성비와 USB-C 충전이 특징인데요.

가격이 119,000원으로 출시하면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언급해보려고 합니다 ㅠ

 

 

아래에 제가 이번 애플펜슬 3세대에서 불가능한 기능들을 보기좋게 체크 해 놨습니다.

 

압력감지 X - 자주쓸가 싶지만, 생각보다중요한 기능인데... 아쉽네요

무선충전 X - 이건 진짜 너무한거 같습니다. USB-C에 무선 넣은건 얼마나 비싸게 받아먹을려고 ㅠㅠ

두번 탭 전환 X - 이 기능도 저는 정말 많이 쓰는 기능인데 너무 아쉽네요...

 

 

이번에 저가형 애플펜슬 3가 나오면서 아이패드 신 모델이 나온다는 루머도 같이 돌고있습니다.

빠르면 오늘 나올수도 있다는데,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