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스/뉴스, 정보

네이버, 아마존 프라임 같은 유료멤버십 도입? 6월 출시.

by 오무소바 2020.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저는 평소에 네이버페이를 많이 쓰고있고, 신용카드도 네이버 페이 카드로 잘 쓰고있는 사용자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네이버에서 유료맴버십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기존에도 저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면서 포인트 모으는게 쏠쏠했는데
이번에 출시하는 맴버십은 최대(이벤트 포함시) 8.5%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리고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컨텐츠 (영화, 드라마, 음악정도겠죠?)에도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이게 무료로 포함되어있는 건지 아니면 일부만 이용할 수 있는건지는 출시 해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ㅎㅎ
우리나라엔 없지만, 미국 아마존이나 일본 아마존에서 아마존 프라임이란 서비스가 있는데,

비슷하지 않을까 추측을 해 봅니다.

 

일단 맴버십에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네이버 결제시에 최대 5%까지 포인트를 준다고 하는데, 지금도 최대 2~3%정도는 받는거 같아서 실제로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고,

아마 영화나 드라마, 음악등의 컨텐츠 사용 여부가 중요할거라고 생각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00511618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