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스/뉴스, 정보

민식이 사고 영상 + 논란들에 대한 네티즌 반응들...

by 오무소바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소바입니다.

최근 민식이법과 민식이 부모님 이야기로 대한민국이 논란이 많습니다.

 

특히 민식이법에 대한 불만 때문에 더욱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다시 한 번 민식이의 사고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민식이 법'이 적절한지 아닌지 논쟁으로 네티즌들이 토론을 하면서 인터넷이 시끄러워지고 있습니다 ㅠ

(민식이 법이 악법으로 여겨지는 분위기라, 계속 이름을 붙여 법을 말하는게 미안해질 정도네요 ㅠ)

 

일단 아래에 영상을 보시고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댓글로 공유 해 주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영상을 보기시 전에 네티즌들의 토론의 주된 포인트들을 염두 해 두시면서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영상은 아래 동영상의 30초 부터 있습니다.)

 

1. 사고 차량은 시속 23km였습니다. 

2. 좌측 정차 차량이 사각지대를 만든 상황에서, 사고를 내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는가?

3. 왜 횡단보도 앞에서 멈추지 않았는가? (사거리를 막 지나, 횡단도가 있는 상황임. 아래 사진 참고)

4. 9세 아이를 혼자 횡단보도를 건너도록 하는 것이 과연 올바른가? (미국이었다면 문제가 된다.)

5. 스쿨존에서 어디까지 조심해야 하는가? 기준을 정해달라. (예 : 시속 5km 이하 서행)

 

 

사고가 난 사거리 (스쿨존)

 

 

youtu.be/wkPfCYMUNKU

 

참고로 네티즌의 반응은 대체로 이런 편입니다...ㅠ

스쿨존에서는 무조건 조심해야 한다! vs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법을 만들지 말아라

 

(저는 진심으로 적절한 법규를 통해서 스쿨존에서 아이들이 안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가로, 최근에 비디오 머그에서 민식이 부모님의 논란 해명 영상을 올렸습니다.

youtu.be/l6zvkCgby50

 

 

민식이가 좋은 곳으로 편안히 갔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